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어회 메기매운탕 강추합니다 끝내줘요!!
    맛집 2020. 2. 11. 19:01

     

     

     

     

     

    비쥬얼 끝내줘요ㅋㅋ

    고기랑 야채도 아주 잘나오구요

    회가 아주 윤기가 좔좔 흐르는게

    크 딱 봐도 침이 꼴딱꼴딱 삼켜지네요

    그리고 여기는 시설도 깔끔한게 제스타일이더라구요

    음식점이 확실히 어두운거보다는 밝고 깔끔한 느낌이 뙇 들어와야되요

     

    야채랑 회 요새는 무조건

    회나 고기만 먹으면 안되요 꼭 야채도 같이 먹어줘야한답니다

    그래야 건강도 챙기고 기분도 좋아져요

    골고루 많이먹어야되요 물론 굳이 안먹어도될건 먹지

    말아야하구요ㅋㅋ

     

    찌개는 음 매운탕인데 딱히 맵지않고 아 그리고

    꼭 그뭐냐 수제비 꼭 넣어드세요

    수제비 넣어야 완전 더 맛나요 흐흐

    수제비 꼭 강력추천합니다

     

    송암골평창송어 꼭 추천합니다 무한리필로

    즐기고싶으시다 하시면 1인당 1만8천원으로

    가능해여ㅎㅎ 3인이상 전원주문시 가능하니

    이점 꼭 참고하시구여~ 3인이상

    오실때 꼭 이걸로 드세요 무한 제공입니다ㅋ

     

    근데 성인남자3명이면 무한리필하면 딱이지만

    그런게아니라 여자들이라던가 가족끼리

    왔다 이러면 좀 오바될수도있어요

    요새 여자들 다이어트하잖아요ㅎ

    그러니 그냥 인당 시키는것도 좋을거같애여~

     

    시설은 정말 깔끔해여~ 그리고 단체손님이와도 가능합니다

    어딜가나 깔끔한곳 찾게되는거같애요

    그리고 가격도 음 저렴한 편이에요

    뭐 다른데 횟집보다는 좀 싼듯해요

    그리고 사람들이 광어나 우럭만 자꾸 찾는거같은데

    전 갠적으로 송어회 정말 맛나다고 생각되영

     

    송어회를 안드셔봐서 그럴거같은데

    정말 야들야들하더라구여 ㅎㅎ

    물론 광어와 우럭이 더 맛나다고 할수도

    있지만 저는 송어회도 얼릉 많은 사람들이

    먹어봤으면 합니다!

     

    요렇게 자리도 널럴해서 마음에 들어여

    꼭 찾아와보세여 근데 요새 장사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ㅠ 코로나때문에 아무래도

    좀 뜸해지는 사람들이 은근히 있다고 하네여ㅠ

    그래도 여기는 맛나니까 사람들 많이 올거같애여

     

    어때요 위에있는게 뱃살이래요

    요거 진짜 부드러워요ㅎㅎ

    부드러워서 계속 먹게되는거같애여

    부드러운 뱃살은 꼭 여러분들 드셔보세요

    저거먼저 먹고 시작해야 맛이 쫙 입에 감돈답니다!

     

    그리고 첫맛이 끝내주니 이때 행복을 느낀다고해야하나

    뭐든지 배고플때 딱 한입~세입정도는 정말 행복하다고

    느끼지않나요 여러분들ㅋㅋ 그러다가 배부르면서 아

    슬슬 질린다 라고 생각이 되지여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