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산방산 맛집 계란먹고싶을때 딱인듯해요!
    맛집 2020. 2. 12. 15:10

     

     

     

     

    크 어때요 비쥬얼이 끝내주지않습니까ㅋㅋ

    계란이랑 같이먹을수있는 밥ㅎㅎ

    역시 비쥬얼은 직접 먹어봐야 아 맛있구나

    할정도이겠네요ㅋ

    오늘이 벌써 수요일인데 시간이 참 빨리가는거같애요ㅠ

    또먹고싶어지네요

     

    이렇게 한술 뜨면 와우 하는 느낌

    바로납니다ㅋㅋ 여러분들도 느끼실거에요

    와우라는 느낌이 이느낌이구나

    요새 고기도 이렇게 가에 계란 풀어서

    맛나게 먹을수 있더라구요~

    여러분들도 꼭 드셔보세요

     

    고기도 끝에 계란풀고 요렇게 한입 딱 떠서

    입에 쏙 넣으면 크 하면서ㅋㅋㅋ

    계란이랑 밥이랑 은근 잘어울리는거 알져??

    오므라이스라고 하져 이런건

    오므라이스 옛날부터 인기가 있었던거 같습니당

     

    그리고 계란 야채 밥 3단계로

    올려놓고 먹으면 크 끝내줘요

    야채도 요새는 같이먹어줘야되요

    그리고 여기 시설이 깔끔해서 사람들이 특히

    단체손님들이 많이오는거같습니다~

    단체손님들이 많이와줘야 장사가 잘되서 더 맛나게 해줄거같네요ㅋ

     

    그리고 느끼할수도 있으니 요렇게 짬뽕도

    같이 시켰어요ㅋㅋ 짬뽕은 어딜가도 맛나져

    중국집이 아닌 일반 음식점에서 시켜먹으니

    더 새로운거같애요 면발도 중국집이랑은 좀 다르지만

    뭔가 더 고급진? 면발같습니당

     

    어때요 더 고급진 면발같져?? 오징어랑

    각종 해산물하고 같이먹으니 역시 끝내주네요 아

    또먹고싶어ㅠㅠ 방금 빵 먹어서 그런지

    느끼해서 더 짬뽕이 땡기네요

    느끼할땐 역시 짬뽕ㅎㅎ

     

    옛날에는 짜장면이 더 좋았는데 요새는

    짬뽕이 그렇게 땡기드라구요 뭔가

    매콤하면서도 알뜰해서 그런가

    짬뽕 1나만 먹어도 해산물 덕분인지

    배가 금방 부르잖아요ㅋㅋ

    그래서 더 찾게되는거같애요

     

    짜장면은 먹어도 뭔가 배가 막 딱

    부르거나 물론 곱빼기 시키면 배가 부를수있지만

    짬뽕은 해산물이라도 먹을수 있으니

    뭔가 더 영양가 있는걸 먹는 기분이 든다고 할까요ㅋㅋ

    얼큰하고 근데 요새 중국집 가보면 매운 짜장면도

    새로 출시되었다고 하더라구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