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금동 점심 여러분 드셔보셨나요~~
    맛집 2020. 2. 13. 21:07

     

     

     

     

    오금동에서 맛나는 점심 드셔보셨나요ㅋㅋ

    안드셔봤으면 말을 하지마세욬ㅋㅋ

    할정도로 맛나는 곳이네요(정색)

    크 어때요 회가 그냥 끝내주죠??

    회랑 여러가지 해산물을 즐길수 있는곳이에요

    여름되기전에 해산물 많이 먹을라구요

    해산물이 몸에 좋기도 하고 또 입에서 살살

    녹잖아여 입에서 살살 녹는건 전 지금까지

    치즈랑 초콜릿 그리고 회 이렇게만 먹어봤어요ㅋ

    다른거 있으면 댓글에 달아주세요ㅋㅋ

     

    달팽이식당이고 이렇게 조리하는 모습도 직접 볼수가

    있었답니다 요즘에는 서울에 이렇게

    직접 볼수 있는게 유행이잖아요

    그래야 뭔가 맛나는 느낌이 더 강하다고해야하나?

    그리고 또 어디지 아 온라인에서도 만드는 과정을

    다 알려주는 유투브가 운영하는 맛집이

    그렇게 잘된다고 하네요

     

    그냥 본인이 만드는 과정을 유투브로 해서 알려주니까

    그 맛집에 사람들이 많이 찾아와서 먹는다는 겁니다

    와우 신기하네요 유투브가 참 다양하게 일을 많이

    해주는거 같습니다 요새는 다 유투브만

    보는 추세잖아요 티비 잘 안보는 추세에요ㅋ

     

    근데 아직도 티비 자주 보는 분들 많으시져

    그리고 인터넷 비가 비싸서 그냥 아예 인터넷을

    집에서 안하는 집들도 있더라구요ㅎㅎ

    어차피 휴대폰 인터넷이 되니까ㅋ

    그래도 유투브가 있으니 저는 티비를 팔아버리고 유투브로

    보고있어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하시나여

     

    비쥬얼 어때요 끝내주죠?? 요새 초밥도 좋아하는

    사람들 그렇게 많더라구요ㅎㅎ 초밥 다들 좋아하시져??

    회전초밥이 또 젊은분들한테는 유명하지요

    회전초밥..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초밥입니다ㅋㅋ

     

    아 새우초밥이네요ㅠㅠ 근데 전 초밥을 그렇게 많이

    좋아하지는 않아요 신기하져?? 저는 해산물만 따로 먹는걸

    더 좋아하는거같애여 뭔가 혼합된? 맛을 별로 안좋아하고

    딱 독립된 맛이 더 좋은거같애요 초콜릿처럼

     

    여러분들은 혼합된걸 좋아하나요 아니면 독립된

    음식을 좋아하나요 옛날에는 막 비빔밥 처럼

    간장넣고 고추장넣고 나물넣고 비벼비벼

    해서 먹었던 사람들 많았다고 하던데ㅋㅋ 참치도 넣어서

    같이 비벼먹고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