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둥쇼파 보러 다녀와봐요 푹신푹신 그자체!
    정보 2020. 2. 6. 20:17

     

     

     

    대성쇼파라고 이번에 쇼파를 알아보러

    다녀와봤어요ㅎㅎ 열심히 직장생활을 해서그런지

    이제 슬슬 돈을 벌어가지고 좀 좋은 가구를 가지고 싶은마음이

    굴뚝같아서 어머니랑 다녀와봤답니다

    쇼파나 장롱 등등 슬슬 알아볼때가 된거같네여

     

    일단 시설이 되게 깔끔했어요~~

    쇼파라고해서 막 다닥다닥 붙어있을줄

    알았는데 무슨 카페에 놀러온마냥 깨끗하고

    깔끔해서 어우 쇼파를 보러온건지 아니면 카페에

    놀러온건지 헷갈릴정도네요

     

    색상도 검정색도 있고 뭐 핑크색도있고

    다양하게 있어요~ 성인부터 아이들도 마음껏

    쇼파에 앉아서 놀수있을정도로 괜찮은

    쇼파들도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다양하게 폭이

    넓으면 또 선택의 폭이 넓어지니 기분이 좋아지네요ㅎㅎ

     

    이렇게 되어있는게 오히려 구석진곳이라든지 뭔가 집에서

    코너돌때 이런거 하나 딱 갓다놓으면 뭔가

    아기자기하고 또 아이들도 다양하게 띄어놀기 좋게

    쇼파를 갓다놓으면 좋겠어서 한번 알아봤습니다ㅎㅎ

    한창 아이들은 뛰어놀면서 커야하니깐여

     

    약간 놀이터에 온거같은 쇼파들도 더러있더라구여

    색깔들도 옛날같지않아서 막 알록달록 다양하게

    있는 쇼파들도 많고 또 아기자기해서 아이들에게

    딱맞는 쇼파 성인들에게 맞추어져있는 쇼파도 있구영

     

    이번에 오픈한지 그리 오래 지나지않은

    곳이라 그런지 시설들도 깨끗하고 사람들도

    매우 만족하고 있는 분위기입니다ㅎㅎ

    업소용 쇼파 제작하는 전문이라 업소에 집이나

    이제 사무실이나 음식점에 아이들 놀기 편하게

    갓다놓기에도 좋은 쇼파들이 있다고하네여!

     

    완전 귀엽져 핑크색ㅋㅋ

    핑크색 쇼파 저도 개인적으로 참 귀여운거같애여

    여자들이 사용하기에는 핑크핑크

    만한게없져ㅋ 아이들부터 요새는 뭐 청소년

    성인들도 다 핑크를 좋아해요 노랑색도 좋아하는거 같더라구여

     

    시설도 좋고 아이들이 뛰어놀기에도 좋고

    그리고 저렇게 중간에 원형식으로 되어있는건 또

    중간에 쏙 들어가서 숨어있기에도 괜찮고ㅋㅋ

    아이들의 몸집에 딱 맞는 쇼파인거같네여

    햇빛도 잘들어와서 그런가 뭔가 더 이뻐보이네여

     

    노랑색을 저는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색깔이라고 생각되여

    아이들에게 뭔가 친근한 색깔이면서 성인들도

    뭔가 고급스러운 느낌도 나고 아이같아 지는 느낌도 난다고 하더라구여 크크

    저도 노랑색을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그런지 노랑색 보자마자 아 이거 라고 생각했네요!

     

Designed by Tistory.